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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임’은 AI와 미디어 믹스 모델링(MMM)을 결합하여 만든 하이퍼 퍼포먼스 마케팅 툴로, 쿠키리스 시대를 맞아 광고주들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 예산 최적화를 통해 효율적으로 예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에임은 △AI 시뮬레이션을 통한 광고 성과 예측 및 예산 배분 △캠페인 KPI에 부합하도록 광고 성과 최적화 △AI가 생성한 직관적인 인사이트 리포트 등 3가지 주요 기능을 통해 최적의 광고 성과를 도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슈퍼 얼리버드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 관계자는 유모션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신청을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기업들은 서비스 유료 전환 시 50% 할인과 얼리버드 혜택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도화된 광고 최적화 기술을 도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유모션 이장원 대표는 “현재까지 100여 개 이상의 기업이 무료 체험을 신청할 만큼 AI 에이전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며, “우리는 초기 시장을 선점하여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선두주자로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