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삼성금융,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세뱃돈 이벤트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나경 기자I 2026.02.09 09:24:53

미션 달성자에게 2~5개 세뱃돈 봉투 지급

[이데일리 김나경 기자] KB국민은행과 삼성금융네트웍스가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의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삼성금융네트웍스 통합 플랫폼인 모니모 앱 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미션 달성 시 새뱃돈 봉투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미션은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신규 개설 △삼성금융 자동이체 신규 연결 △이자받기 연속 5일, 10일 등이며 각 미션 기준에 따라 2~5개의 세뱃돈 봉투가 지급된다.

지급된 세뱃돈 봉투의 당첨금은 24일부터 확인이 가능하며 금액은 세뱃돈 봉투 별로 랜덤 배정된다. 3월 10일 세뱃돈 봉투를 받은 모든 고객에게 최대 260만원까지 모니머니로 지급된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일잔액 200만원까지 최고 연 4.0%의 금리(기본이율 연 0.1%, 우대금리 최고 연 3.9%포인트)를 제공한다. 모니모의 다양한 미션을 통해 획득한 모니머니를 현금으로 전환해 통장에 입금시킴으로써 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4월 해당 상품 출시 이후 약 두 달 만에 판매 한도인 22만 5000좌를 모두 소진했다. 이후 금융당국의 혁신금융서비스로 80만좌를 추가 승인을 받아 지난해 10월부터 다시 판매중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 신규 가입 고객은 물론 기존 통장 보유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