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제철 생딸기 신메뉴 출시…두바이 초코 등 트렌드 공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6.01.27 08:34:48

생딸기 가득 담은 케이크·디저트 선봬
두바이 초코·모찌 등 트렌드 메뉴 눈길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001040)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딸기 시즌을 맞아 러브 베리 머치(LOVE BERRY MUCH) 콘셉트의 신메뉴를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빕스, 제철 生딸기 가득 ‘LOVE BERRY MUCH’ 시즌 신메뉴 출시. (사진=CJ푸드빌)
이번 신메뉴는 제철 생딸기를 활용한 케이크부터 최근 SNS에서 주목받는 트렌디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로 구성했다.

우선 최신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가 눈에 띈다. 두바이 초코 스트로베리 브라우니는 쫀득한 초코 브라우니에 바삭한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와 생딸기를 더해 식감을 살렸다. 딸기 한 알을 통째로 넣은 스트로베리 모찌와 말차 스트로베리 초코 케이크, 피스타치오 스트로베리 푸딩 등 이색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생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한 디저트 라인업도 강화했다. 러브 베리 머치 케이크는 스트로베리 크림 케이크 위에 제철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렸다. 이 밖에도 세 가지 베리의 풍미를 담은 트리플 베리 치즈 케이크, 프레시 스트로베리 샐러드 등을 마련했다.

와인과 곁들일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제공한다. 스트로베리 레몬머랭 사브레, 스트로베리 젤로,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카나페 등을 맛볼 수 있다. 생딸기와 슈, 츄러스 등을 초콜릿에 찍어 먹는 스트로베리 퐁듀 바도 운영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딸기 시즌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레시피를 중심으로 제철 생딸기의 풍성함과 트렌디한 디저트를 담았다”며 “호텔 뷔페 수준의 딸기 디저트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