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은 세 가지 홉을 블렌딩해 구현한 부드러운 첫맛과 함께 꽃 향기, 상쾌한 풀 내음이 어우러진 은은한 아로마를 자랑한다. 칼스버그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완성하는 프리미엄 라거’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차별화된 맥주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이번 신제품은 9월부터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비롯한 주요 대형마트와 CU, GS25,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칼스버그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칼스버그 루나’를 통해 프리미엄 맥주에 대한 높은 안목을 지닌 국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기존 라거와는 전혀 다른 깊이 있는 맛으로 차별화를 꾀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칼스버그의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을 지속 선보이며 브랜드 정체성과 품질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칼스버그는 1847년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설립된 글로벌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깔끔하고 청량한 풍미로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