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드코퍼레이션은 파페치와 업무 협약을 통해 프라이빗 클라이언트는 물론 일반 고객들에게까지 파페치의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그 일환으로 대규모 팝업스토어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에어드랍 스페이스를 운영하는 메이드코퍼레이션은 신개념 멤버십 NFT 에어드랍을 올해 7월 출범하고 멤버십 대상 브랜드로 ‘에어드랍 카페’, ‘에어드랍 프릿지’ 등의 브랜드를 오픈했다.
㈜메이드코퍼레이션과 ㈜에어드랍의 김민 공동대표는 “파페치와의 업무협약 이후 첫 번째 행보인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큰 규모의 팝업 스토어이자 주요 인사들이 방문하는 대형 행사인 만큼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했다”라며 “2024년 4월경 서울 성수동에 두 번째 에어드랍 스페이스를 오픈 할 예정이다. 가로수길점과 연계하여 훨씬 더 규모감 있는 브랜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