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에프,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 전달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은경 기자I 2025.02.28 09:21:12

“가족 친화적 따뜻한 기업문화 조성”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이차전지(배터리) 소재기업 엘앤에프(066970)는 올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 23명에게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선물은 △최고경영자(CEO) 축하 편지와 양극재 키링 △외식 상품권 △우산·텀블러·네임 스티커 등 학교생활에 필요한 문구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자녀의 생애 첫 입학을 함께 축하하고 회사와 임직원과 가정이 함께 화합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에 자녀의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을 받은 한 임직원은 “아이의 첫 입학을 회사에서도 함께 축하해주니 더욱 특별한 순간이 됐다”며 “자녀가 선물에 무척 기뻐했고, 부모로서도 회사의 따뜻한 배려에 감사함을 느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된 엘앤에프는 ‘아이를 키우면서도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매년 삼성라이온즈 스윗박스 관람권, 지역 내 테마파크 제휴, 임직원 자녀 보안·코딩교육 등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은 일가정 양립을 위한 유연근무제, 육아휴직, 단축근무 등의 제도를 활용 중이다.

김진명 엘앤에프 HR부문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임직원 자녀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동시에 임직원 자녀들의 성장 과정에 회사가 함께한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임직원 자녀 초등학교 입학 선물 전달을 시작으로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 프로그램을 확대해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에서 균형을 이루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