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만 원 할인"…NOL '숙박세일 페스타' 합류

이민하 기자I 2025.08.20 08:16:53

숙박쿠폰 매일 오전 10시 발급
비수도권 숙소 최대 3만 할인
재난지역 숙소 5만 원 지원
NOL 단독 3% 추가 할인 제공

(사진=놀유니버스)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NOL은 오늘(20일) 오전 10시부터 10월 30일까지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숙소 혜택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10시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전남, 광주, 경남, 경북, 울산 등 30여 개 특별재난지역 숙소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쿠폰은 투숙일 기준 10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숙박세일 페스타 기간 중 비수도권 또는 특별재난지역 쿠폰 중 1개만 발급받을 수 있다.

국내여행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NOL 단독 혜택도 마련했다. 숙박세일 페스타 전용 쿠폰과 함께 3%(최대 3만 원) 추가 할인을 선착순 제공한다. 호텔 및 펜션 예약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에 제한이 없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하반기 국내여행 수요를 한층 높이고, 침체된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에 적극 참여하게 됐다”며, “NOL은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여행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에게 더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TheBeLT

-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7년 연속 달성 - 12월에만 200만명… 두바이, 3년 연속 ‘역대 최고’ 관광객 경신 - 국회서 ‘AI 시대, 게임산업의 미래’ 포럼 개최…UGC 확산 대응책 논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