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링거워터 관계자는 “세계 정상의 실력, 철저한 자기관리 등으로 국민적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경 선수는 링거워터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가장 부합하는 모델이라고 판단했다”며 “일상적, 만성적 수분 부족에 대한 경각심이 점차 높아지는 요즘,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링티’ 역시 이번 모델 계약을 체결한 김연경 선수처럼 월드클래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링티’는 군의관이 만든 수분 음료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2017년 첫 출시됐다. 고객들의 생생한 체험담이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기 시작한 링티는 올해 초에는 제품을 실제로 구매한 13명이 출연한 텔레비전 광고 ‘링티 궁금하시죠?’ 시리즈를 통해 대중적인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최근에는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분석센터(CSPA)가 발표한 ‘스포츠 음료 관심도(6월 4주차)’ 데이터 조사를 통해 85%에 이르는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며 링거워터는 1위 브랜드로 급부상했다.
회사 측은 지난 상반기 ‘링티’의 총 누적 판매량이 900만 포를 넘어섰으며, 현재 1000만포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