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소화에 속전속결’ 베나치오 신규광고 온에어

나은경 기자I 2024.05.03 13:57:52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동아제약은 소화제 베나치오가 신규광고를 온에어했다고 3일 밝혔다.

동아제약의 소화제 ‘베나치오’ 신규광고 (자료=동아제약)


이번 광고는 현대인들에게 소화가 필요한 다양한 순간들을 소개하고 베나치오의 빠른 효과를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광고에서는 배달 과식, 눈치 식사, 먹부심 같은 현대인들이 흔히 겪을 수 있는 소화불량 상황을 보여준다.

베나치오 신규 광고는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베나치오는 생약 성분의 액상소화제로 빠르게 소화를 도와주며 탄산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베나치오는 지난해 베나치오 키즈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베나치오 키즈는 생약 성분 함유로 위 운동을 촉진시켜 소화불량 등의 증상을 빠르게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배앓이에 자주 동반하는 설사, 묽은 변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오매(매실을 훈증한 생약 성분)와 아선약 성분이 함유됐다. 스틱형 파우치로 휴대가 간편하며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