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어린이 환경교육 사회공헌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실시

박철근 기자I 2025.04.29 09:53:32

21·28일 양일간 서울시내 유치원 2곳서 진행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교원그룹은 지난 21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과 은평구 성아유치원에서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이 친환경적인 생활습관을 자연스럽게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2021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2일간 총 80명의 아이들이 참여해 공기정화 식물로 액자를 만드는 ‘아트 클레이’를 비롯해 ‘미세먼지 제로 인형극’과 ‘맑은송 율동 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했다.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연극과 율동, 노래 등 다양한 놀이를 통해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흥미롭게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그룹측은 전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아이들이 자연과 지구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과 환경 보호 습관을 익히는 데 도움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 외에도 ’다문화 아동 한국어 교실’, ‘방과후 인성극장’ 등 아동 교육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25년째 이어오고 있다.

지난 21일 서울 광진구 선양유치원생들이 교원그룹 ‘웰스 아이클린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 (사진= 교원그룹)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