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돈튀김덮밥, 수제 오징어튀김 신메뉴 2종 출시

신수정 기자I 2026.01.27 08:27:49

오징어와 치킨·고기 조합…푸짐한 양 특징
내달 2일까지 배달의민족서 4000원 할인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더본코리아(475560)의 튀김덮밥도시락 전문점 연돈튀김덮밥은 새해 첫 신메뉴로 수제 오징어튀김을 활용한 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연돈튀김덮밥이 새해 첫 신메뉴로 수제 오징어튀김을 담은 튀김덮밥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사진=더본코리아)
이번 신메뉴는 오징닭튀김도시락과 오징고기튀김도시락으로 구성됐다. 연돈의 수제 빵가루를 입혀 튀겨낸 오징어튀김에 치킨과 고기튀김을 각각 더해 식감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오징닭튀김도시락은 오징어튀김과 통살 치킨을, 오징고기튀김도시락은 오징어튀김과 고기튀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두 제품 모두 오리지널과 매콤달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 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이번 신메뉴는 휴게소 등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뚜껑이 닫히지 않을 만큼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며 “앞으로도 연돈튀김덮밥만의 수제 튀김 노하우와 푸짐한 구성을 앞세운 차별화된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