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썸머 캠페인을 통해 ‘하계 스페셜 옵션 패키지’가 적용된 한정판 뉴 MAN TGM 중대형 트럭이 출시됐다. 고객은 주요 차종 구매 시 폭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특히 루프탑 에어컨은 캡 색상과 동일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마감됐으며, 캡 내부 공기를 천장으로부터 순환시켜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정차 중에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뉴 MAN TGX 트랙터는 최대 2000만 원, 대형 트럭은 1000만 원, 뉴 MAN TGS 덤프트럭은 4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만트럭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 구매 부담을 줄이고, 여름철 운행 환경에 최적화된 사양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피터 안데르손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이번 썸머 캠페인은 계절에 꼭 맞는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운행 환경을 세심히 고려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전했다.
썸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만트럭 공식 웹사이트 또는 전국 영업 지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20억' 장윤정·도경완의 펜트하우스, 뭐가 다를까?[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800099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