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출시한 ‘닥터S 유산균17’은 엔알디가 하버드 출신 서재걸 원장과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홈쇼핑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특히 주요 판매 채널인 홈쇼핑에서 가시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현재까지 총 4회 방송에서 홈쇼핑의 시간대와 판매액을 기준으로 설정되는 목표 매출액을 크게 상회하는 결과를 보였다고 회사 측은 언급했다.
회사 관계자는 “NS홈쇼핑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GS홈쇼핑에서 진행한 23일 첫 방송은 3400개를 팔아 1회 방송만으로 5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그 외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6대 홈쇼핑몰과 인터넷몰에서도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문원국 엔알디 대표는 “대장암과 면역증강에 있어 유산균의 효과가 입증되면서 장까지 효과적으로 유산균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크게 증가했다”며 “유산균 전문가인 서재걸 원장의 가이드에 따라 원료 배합과 장내까지 안전한 도달이 가능한 식물성 캡슐소재 등이 현명해진 소비자들에게 주효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S 유산균17’은 식약처 공전에 등재된 19종 유산균 중 기능이 우수한 17종을 함유했고, 면역력 보강을 위해 티벳버섯 유산균과 셀렌, 아연을 주원료로 식물성 캡슐화 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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