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지방자치단체의 콘덴싱보일러 교체 지원금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대상으로 축소됨에 따라 늘어난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연간 약 44만원의 가스비를 절감할 수 있고 미세먼지와 이산화탄소를 저감하는 콘덴싱보일러 보급에 기여하며 친환경 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경동나비엔은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를 선정해 1명에게는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3명에게는 AI 기반의 숙면기술이 탑재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를 증정한다.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나비엔 온정 캠페인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엔 하우스’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콘덴싱보일러를 선물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친환경 고효율의 콘덴싱보일러 보급 확대에 힘쓰며 우리 사회에 온정이 퍼질 수 있도록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