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오픈)이철헤어 프리미엄숍 `마끼에 VIP룸` 오픈

김유성 기자I 2011.06.03 18:09:00
▲ 마끼에 VIP룸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이철헤어커커 계열의 프리미엄 헤어살롱 `마끼에`(maquillee)가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VIP룸을 열었다. 이 룸은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며 개별화된 공간에 한 사람만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타깃은 다른이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연예인, 예식을 앞둔 예비신부, 프리미엄 서비스를 원하는 개인이다. 국내 최고급의 헤어, 메이크업 등의 뷰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장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있다.

◇윤선생, `키자니아 대사관` 오픈

윤선생영어교실이 `윤선생 키자니아 대사관`을 서울시 송파구 잠실의 키자니아 테마파크에 오픈해 주목받고 있다.

`윤선생 키자니아 대사관`은 외교관에 대한 간단한 직업 교육을 받은 뒤 세계 각국의 대표가 돼 자국의 축제를 소개하는 미션 수행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특히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콘텐츠를 활용해 아이들이 마치 해당 국가의 축제 현장에 실제로 와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키자니아 내 윤선생 체험관에서 외교관 활동을 마친 어린이들에게는 외교관 여권이 주어진다. 여권 뒷면에 기재된 일련번호를 윤스닷컴(www.yoons.com) 사이트 내 `키자니아 대사관 다녀오셨어요`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