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이번 신규 서비스 출시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에게만 제공해 온 리워드 범위를 온라인·전화 주문 고객으로 확대해 고객의 이용 편의와 혜택을 넓힌다. 온라인·전화 주문 고객은 배달 시 함께 제공되는 QR 영수증을 모바일로 스캔해 리워드를 간편하게 적립할 수 있다.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매장 방문객을 비롯해 배달 주문 고객으로 데이터 축적 범위를 넓혀 각 사업자에 보다 정교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매장 방문과 배달 등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매출 데이터 기반의 경영 리포트를 제공하고, 이를 토대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 단골 고객 확보와 재방문율 향상을 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은 고객사의 디지털 전환과 고객 맞춤형 디지털 마케팅 활동 지원을 위해 도도포인트 솔루션 기능 고도화를 지속해나갈 방침이다.
김정섭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 대표는 “‘도도포인트 배달QR 적립 서비스’를 통해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보다 확장된 양질의 데이터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사업자의 최적화 마케팅을 지원할 것”이라며 “F&B 사업장뿐 아니라 오프라인 리테일 현장에서 경영 효율성 제고를 돕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