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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벤츠 전기차 최초로 DCU(Disconnect Unit)이 탑재돼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전륜 모터를 분리해 후륜 구동으로 주행할 수 있도록 했다. 전기 모터와 배터리의 폐열을 실내 난방에 활용하는 히트 펌프도 장착됐다.
더 뉴 EQE SUV는 1열과 2열의 시트 헤드룸 모두 1000 mm 이상으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뒷좌석은 4:2:4 비율로 분할 폴딩이 가능하다. 트렁크는 520 L의 기본 용량과 함께 2열 폴딩 시 최대 1,675 L의 여유로운 적재공간을 갖췄다.
에어매틱 에어 서스펜션(AIRMATIC air suspension)이 기본 적용되어 필요에 따라 차량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오프로드 주행모드에서는 기본적으로 가속 페달 곡선이 완만하게 움직이며, 차체가 25mm까지 높아진다. 70km/h 이상의 속도에서는 차체가 정상 수준으로 낮아지며, 50km/h 미만의 속도로 떨어지면 차체가 다시 높아진다.
차량 가격은 △더 뉴 EQE 350 4MATIC SUV(1억990만원) △더 뉴 EQE 500 4MATIC SUV(1억2850만원) △더 뉴 EQE 500 4MATIC SUV 런칭 에디션(1억3400만원)을 먼저 출시하고, 추후 고성능 모델인 △더 뉴 AMG EQE 53 4MATIC+ SUV를 내놓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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