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스테이크 간편식 2종 출시…홈파티족 공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5.12.29 09:02:10

매장 인기 메뉴 구현…조리 편의성 강화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레스토랑 인기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는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빕스, 스테이크 간편식 2종 출시. (사진=CJ푸드빌)
이번 신제품은 빕스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와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다. 빕스만의 레시피 노하우를 적용해 풍미를 살리고 조리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빕스 카우보이 버터크림 스테이크는 매장 인기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했다. 미국산 살치살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다. 소스는 버터에 마늘, 양파, 향신료 등을 넣은 카우보이 버터크림을 적용했다. 가니쉬로 매쉬 포테이토와 카라멜라이즈드 어니언을 동봉해 구성력을 높였다. 이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빕스 살치살 스테이크는 특제 소스와 시즈닝으로 고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홀스래디쉬와 토마토 페이스트, 사양벌꿀 등을 배합한 소스와 각종 향신료를 더한 시즈닝, 버터를 함께 구성해 별도 재료 준비 없이 조리 가능하다.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와 마켓컬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말연시 모임이나 캠핑 등에서 빕스 스테이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간편식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