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휠라코리아 "게임 크리에이터 '우왁굳'과 협업한 한정판 조기 매진"

성세희 기자I 2018.08.07 10:37:44

이벤트 열린 ABC마트 인천 간석점, 전날 밤부터 고객 줄 늘어서

3일 밤 ABC마트인천간석점 앞에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제품을 사려는 고객으로 긴 줄이 늘어섰다. (사진=휠라코리아)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휠라코리아(081660)는 게임 스트리머이자 크리에이터(창작자) ‘우왁굳’과 협업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이 조기 매진됐다고 7일 밝혔다.

지난 4일 오전 11시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몰에 소개된 ‘휠라X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은 구매를 원하는 접속자가 폭주해 홈페이지가 잠시 마비됐다. 같은 시간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에서도 한정판을 공개한 지 약 15분 만에 준비된 물량이 전량 매진됐다.

같은 시간 ABC마트 인천 간석점에서 열린 이벤트 현장에는 기록적인 폭염과 열대야에도 한정판을 사려던 고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공식 판매 시작 전날인 3일 밤 8시부터 현장을 찾은 고객이 길게 줄을 섰다. 지난 4일 자정 무렵 약 300여 명이 모인 데 이어 오전 8시경에는 무려 700여 명의 인파가 건물을 에워쌌다.

휠라 관계자는 “무더위 속 현장을 찾아주시는 등 기대보다 더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께 감사하면서도 죄송하다”라며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이 찾아와서 놀랐고 앞으로 이런 행사에 대비해 사전에 (진행 일정 등을) 보완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