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으로 담는 코닥의 시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컬렉션 화보도 일상과 여행, 도시와 자연을 오가는 다채로운 순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컬러라마 컬렉션은 경량성, 보온성, 실용성을 핵심 키워드로, 다운 자켓과 퀼팅 자켓, 베스트, 코듀로이 셋업 등으로 구성됐다.
코닥어패럴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배우 김혜윤과 관련 화보도 공개했다. 화보 속 김혜윤이 착용한 제품은 ‘컬러라마 경량 구스 다운 자켓’이다.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과 코닥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을 살려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일체형 후드와 전면 지퍼 포켓, 코닥 로고 아트워크로 실용성과 섬세함을 더했다.
또한 ‘씨네프레임 경량 퀼팅 자켓’은 간절기 아우터를 코닥만의 필름 감성으로 풀어낸 제품이다. 코듀로이 카라와 전면의 퀼팅 패턴, 톤온톤 컬러 배색이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기존 베스트셀러 ‘씨네코닥 벨벳 코듀로이 셋업’도 계절감에 맞춰 새롭게 바뀌었다.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과 깊은 색상감을 더했고, 스텐넥 카라에 허리와 소매단에 밴딩을 더했다.
한편, 컬러라마 컬렉션은 코닥어패럴 공식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