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라이크,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 출시..전속 모델은 가수 제시

박지혜 기자I 2021.02.17 10:25:12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이미용 브랜드 유라이크(ulike)가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 출시와 동시에 전속 모델로 가수 제시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유라이크에 따르면 레이저 제모기는 국내 최초의 쿨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사파이어 글래스 헤드가 쿨링 효과를 줘 통증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트리지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부분 제모뿐만 아니라 빠르게 전신 제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를 처음 사용하거나 통증 때문에 기성 제품에 거부감을 가진 소비자와 코로나19로 인해 병원 시술이 어려워 셀프 제모를 원하는 소비자에 제격이다.

유라이크는 17일 홈케어 레이저 제모기 출시와 동시에 가수 제시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유라이크)
유라이크 관계자는 “보디 포지티브(Body Positive)라는 트렌드에 발맞춰 브랜드 슬로건인 ‘내 맘대로 할래!’를 통해 TV 광고, SNS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라이크는 젊은 여성에게 자신감 넘치고 자유로운 이미지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제시가 자사의 젊고 열정적인 이미지와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제시는 브랜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장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피곤한 기색 없이 특유의 밝은 성격과 자신감 있는 태도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고,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스태프들의 환호성이 그치지 않았다고.

제시는 최근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눈누난나’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 원정대’ 멤버 은비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수 제시와 유라이크가 함께 한 ‘내 맘대로 할래!’ 캠페인은 오는 3월 초 TV와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