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화리조트,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한다

문다애 기자I 2022.08.31 11:49:01
한화리조트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소상공인 콜라보 패키지를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제공.
[이데일리TV 문다애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소상공인 콜라보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 제품의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 할인 행사다.

한화리조트는 객실과 소상공인 상품을 연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속초의 수제 맥주 양조장 ‘몽트비어’와 함께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 1박과 몽트비어 수제 맥주 2병을 제공한다. 한화리조트 경주는 수제빵 ‘이상복 경주빵 세트’와 디럭스 객실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디럭스 혹은 패밀리 객실 1박과 ‘아트모아갤러리’가 판매하는 DIY 유화 그리기 세트를 준비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동행 세일 참여 이외에도 당사는 소상공인을 돕는 지역상생 플랫폼 로컬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며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지역 상생을 위한 여러 협력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로컬라이브는 다양한 중소, 소상공인의 제품 리브랜딩과 판로개척에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리브랜딩 제품으로 판매 중인 춘천참닭갈비는 호텔 셰프의 손길과 수차례 품평회를 거쳐 매월 매출이 올랐다. 홍천찐빵의 경우 로컬라이브 입점 후 매출이 전년대비 약 43% 증가했다. 이외에도 로컬라이브는 지난 5월 무안 양파와 의성 마늘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전을 열어 소비 촉진에 기여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