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려와 사랑의 메시지 '스마일 세종' 캠페인 시행

이순용 기자I 2018.01.10 11:10:07

세종병원,고객 중심의 병원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
새해에도 고객이 만족하는 병원 만들어나갈 것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심장전문 세종병원과 메디플렉스 세종병원(박진식 이사장)이 이달부터 고객들에게 존중과 예의를 다하기 위해 ‘스마일 세종’ 배지 달기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 캠페인은 고객 중심의 병원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며, 전 직원 모두가 ‘스마일 세종’ 배지를 패용한다. 고객들은 흰 가운을 입고 있어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의료인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고, 직원들 역시 서로의 스마일 모양의 배지를 보며,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대하고, 고객의 이야기에 경청하며, 쉽게 설명함으로써 보다 친근한 병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박진식 이사장은 “세종인 모두가 병원을 찾는 고객분들께 배려와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자는 다짐으로 캠페인을 시작하게 됐다”며, “2018년에도 고객 만족, 고객 중심의 병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종병원·메디플렉스 세종병원 박진식 이사장(왼쪽 2번째) 외 경영진들이 캠페인 시행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