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 루트헤어, 2023 뷰티월드 두바이 참가

이윤정 기자I 2023.11.02 10:51:2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엘라이즈의 두피&탈모 케어 전문브랜드 ‘루트헤어(RUT HAIR)’는 중동 최대 뷰티박람회 ‘두바이 뷰티월드 중동(Beauty World Middle East 2023)’에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루트헤어)
루트헤어는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두바이 Dubai World Trade Centre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서 핵심 주력 상품들을 선보였다.

두바이 뷰티월드는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을 연결하며, 아시아와 유럽을 아우르는 화장품 미용 전문 전시회로 올해로 28회를 맞이했다. 50여 개국의 수출기업과 138개국 이상의 바이어가 참가하여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서 가장 규모가 큰 미용 박람회로 꼽힌다.

‘루트헤어’는 2020년 론칭한 두피&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로, 배우 오지호가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캐나다 루카스 메이어(LUCAS MEYER) 연구소에서 개발한 글로벌 특허 콤플렉스, 정품 그레이버스™(Greyverse™)를 독점으로 사용하고 있다. ‘에이지리스 클리닉 샴푸 플러스’는 글로벌 특허 콤플렉스 그레이버스™(Greyverse™) 5000ppm과 함께 식물유래 성분 80%를 함유하여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이어 출시된 극손상모를 위한 ‘초유 인텐스 클리닉 라인’과 문제성 두피를 위한 ‘솔트 라인’도 보유하고 있다.

루트헤어는 이번 박람회에서 다양한 라인들의 제품을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를 강조하는 데 주력했다. 특히 최근 CPNP(Cosmetic Products Notification Portal)로부터 유럽 화장품 인증을 획득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준비를 마쳤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더욱 강화하고 확대할 계획이다.

루트헤어 관계자는 “아시아에서의 높은 관심에 이어 중동&유럽 지역에서도 많은 제품 문의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역량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