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는 4월 첫째 주 주말부터 4주간 주말마다 전국 아우디 공식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또 도산대로, 일산, 송도, 대전, 광주 등 8개 전시장에서는 카페 ‘섹션(section)’과 협업해 ‘자연’을 테마로 ‘숲, 설, 흙, 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디저트와 커피 페어링 익스피리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지속가능성을 테마로 한 디저트 페어링과 프리미엄 순수전기차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을 경험하며 아우디가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다.
또 아우디 코리아는 4월 한달 간 아우디 전국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을 시승하는 고객 중 6명에게 ‘Q6 e-트론 1:18 모델카’를,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중 3명에게는 퍼플독 프리미엄 와인 구독권(1년), 워커힐 호텔 멤버십(1년), 또는 아우디 차량용 액세서리 8종으로 구성된 컨비니언스 패키지를 각각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더 뉴 아우디 Q6 e-트론은 프리미엄 세그먼트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 기술이 적용된 최초의 양산 모델이다.
새로운 전기 아키텍쳐와 향상된 배터리 성능 및 충전효율, 역동적인 주행 성능을 갖춘 프리미엄 순수전기 SUV다.
아우디 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맞춤형 행사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아우디의 차량을 직접 경험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와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