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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GGC는 재규어 그룹이 헤네씨 그룹과 공동으로 설립한 스팩사로 나스닥에 상장해 현재는 2억4400만달러(한화 약 3185억원) 자금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 측은 재규어그룹의 부동산 전문성과 헤네씨그룹의 스팩 전문 경험이 더해진 스팩사인 만큼 상장 성공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회사 측은 “글람은 세계 최초로 개발한 건축 신소재 ‘G-글라스’ 기반 나스닥 상장을 통한 자금 확보로 향후 많은 기관 투자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 측은 “글람이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정보기술(IT) 건축 신소재 ‘G-글라스’ 개발 및 공급하고 있고, 특히 G-글라스는 투명 유리의 기본 특성과 맞춤형 대규모 미디어 디스플레이 기능을 결합한 융복합 정보통신기술(ICT)제품이다”라며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에 이어 최근 세계 최대 투명 미디어파사드 ‘카타르 뷰 호스티팔’설치를 포함해 현재까지 450개 이상의 G-글라스 설치를 완료했다”고 전했다. 또한, 글람은 최근 LG전자 및 사우디 대기업들과 ‘네옴시티’ 프로젝트 영업을 진행 중이다.
김경래 글람 대표는 “지난 10년간 연구개발과 건자재 인증 및 세계시장의 레퍼런스를 구축했고, 이번 재규어와 스팩 합병을 통한 자금확보로 본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을 진행 할 수 있어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고 신규 모델을 강화할 것”이라며 “현재 국내외에서 10억달러 이상 규모 추진중인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추진중인 프로젝트와 신규 모델 강화를 통해 올해 약 666억원, 2024년에는 약 927억원 이상의 매출이 전망된다”며 “높은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고 주주들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게리 개러브런트 재규어 그룹 대표는 “세계 유수의 글로벌 부동산 시행사와 펀드들과 깊은 관계를 가지고 있는 재규어그룹과 파트너십을 극대화해 글람이 업계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