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7년 연속 1위 기념 감사제’…최대 50% 할인

김경은 기자I 2024.11.05 08:51:11

12월 1일까지 전국 가두점서 진행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알레르망은 국내 침구 업계 7년 연속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7년 연속 업계 1위 기념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알레르망)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대규모 할인 행사로 오는 12월 1일까지 전국 알레르망 가두점(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열린다.

행사 기간 헝가리산 솜털 70%를 사용한 구스 차렵 이불부터 카페트까지 다채로운 상품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푸짐한 사은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K(킹)사이즈 패드와 무봉제 차렵 이불을 신규 품목으로 포함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구스 차렵 이불과 패딩 세트도 다양한 패턴으로 마련했다.

알레르망은 행사 제품 외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목과 어깨를 C자 커브로 안정감 있게 지지해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한 수면 자세를 돕는 ‘커블스 낮은 경추 베개솜’, 캠핑 시즌에 맞춰 야외는 물론 실내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한 신규 블랭킷 제품 등을 출시했다.

경동나비엔과 협력한 2024년형 숙면 매트(온수·카본)는 가까운 가두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고객의 지속적인 신뢰와 성원 덕분에 7년 연속 1위 자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