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은 소유진 씨의 제품 사용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하는 등 스토리텔링을 더해 고객 신뢰를 높인 것이 흥행 요인이라고 설명했다.
대표적으로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방송에서는 소유진 씨 초등학생 자녀가 건조기를 이용해 직접 교복을 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건조기 방송은 이날 목표보다 60% 더 많은 매출을 올렸다.
이외에도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로트벡쉔 이문샷’부터 ‘보이러 전기요’, ‘워커힐 티라미수’ 등 프리미엄 브랜드는 첫 방송에도 목표 대비 30~100% 높은 주문 실적을 각각 기록했다.
협력사 요청도 늘어나다 보니 편성도 빠르게 확정된다. 오는 14일 ‘비타바움 비타민’, 21일 키성장 영양제 ‘종근당건강 아이커’를 비롯해 헨켈 최신상 세재 ‘퍼울’,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 등 유명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4월 중순 방송까지 상품 선정이 완료된 상황이다.
주소연 GS샵 리빙PD팀 PD는 “소유진 씨가 방송 중에 가족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분들도 메시지에 아들에게, 딸에게, 엄마에게 선물하고 싶다는 내용들을 많이 보내주신다”며 “고객은 물론 협력사에게도 사랑받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