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의 모던한 한식과 어울리는 4가지 막걸리 선뵈

강동완 기자I 2009.10.21 17:33:00

이 가을, 하늘은 높고 막걸리의 유혹은 깊다!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모락 찹쌀 순대 출시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모던한 담음새의 한식 레스토랑 비스트로 서울 모락(대표 남수정, bistroseoulmorac.com)이 오는 2009년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네 가지 맛의 “우리 막걸리와 만나는 모락 가을 별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평상시에는 맛보기 힘들었던 4가지 막걸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일반 생막걸리 1종을 비롯하여 3종의 특색 있는 막걸리 조금씩 담겨 나온 샘플러를 통해 모두 맛보고 그 중 1종을 선택해 마실 수 있다.

4종의 막걸리는 각각 설악산의 정기를 담아 건강비방으로 빚어낸 <산더덕 막걸리>, 약간의 탄산이 느껴져 더욱 깔끔한 매력이 느껴지는 <메밀 막걸리>, 복분자의 달콤함이 가미되어 더욱 맛깔스러운 <복분자 막걸리>, 맑고 신선한 오리지널 <생막걸리>이다.

또한, 비스트로 서울 모락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안주로 찹쌀순대를 제안하며 <모락의 특제 찹쌀순대>를 새롭게 출시했다.

모락의 특제 찹쌀순대는 쫄깃한 순대 안에 부드럽고 찰진 찹쌀과 건강에 좋은 각종 식재료가 함께 들어가 있어 담백하고 진한 순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매콤하면서 알싸한 맛이 느껴지는 신선한 마늘쫑이 곁들여져 나와 찹쌀순대의 부드러운 맛과 발란스를 이룬다.

이번 막걸리 프로모션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우리 술인 막걸리를 모던한 한식과 함께 소개하는 취지로 시작되어 한국 사람뿐만이 아니라 한식을 사랑하는 많은 외국인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