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굿즈·카페 용품 런칭

오희나 기자I 2024.11.14 08:47:09

트리 모양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 런칭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연말 감성을 담은 굿즈와 카페 용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연말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얼리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창인 요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소품과 선물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무드를 한층 살려줄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2종)’와 세련된 디자인에 실용성을 두루 갖춰 선물용으로 좋은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홀리데이 시즌 텀블러(3종)’, 자체 디자인한 ‘투썸 윈터 텀블러(2종)’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테이블 위를 화사하게 밝혀줄 트리 모양의 스노우볼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는 골드와 그린 컬러 2가지로 구성됐다. 조명 모드와 멜로디 모드가 있어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과 잔잔한 멜로디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다채로운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USB 케이블과 건전지를 이용해 유·무선 사용이 가능하고 휴대성이 좋아 집이나 캠핑장, 파티룸 등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미국 3대 프리미엄 텀블러 브랜드인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홀리데이 텀블러’를 선보인다.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해 연말 선물로 손색이 없는 이번 텀블러는 다양한 용량과 형태로 출시됐다. 특히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문섀도’ 컬러로 제작된 텀블러(3종)는 오직 투썸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용량은 총 3가지(946ml, 591ml, 473ml)로, 편안한 그립감의 손잡이가 달린 제품부터 음용이 편리하도록 뚜껑이 적용된 제품까지 폭넓게 구성돼 개인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자체 디자인한 ‘투썸 윈터 텀블러’도 함께 선보인다. 홀리데이를 빛내 줄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투썸 윈터 MAX 텀블러(700ml), ’투썸 윈터 핸들 텀블러(591ml)‘ 등 2가지로 구성됐다. ’투썸 윈터 MAX 텀블러‘는 은은한 광택의 보랏빛 색감이 돋보이며, ’투썸 윈터 핸들 텀블러‘는 눈 결정을 닮은 유니크한 질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홀리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시즌 활용도 만점인 굿즈와 카페 용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신제품들이 고객분들의 일상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고, 따뜻한 연말을 나누는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드로 플라스크와 협업한 ’홀리데이 시즌 텀블러(3종)‘와 ’투썸 윈터 텀블러(2종)‘는 7일부터, 홀리데이 굿즈 ’샤인 마이 스노우 트리‘는 12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고,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