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가 해외 송금 서비스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 친구 초대 프로모션을 약 3개월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유학생의 학비, 생활비 등 해외 송금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케이뱅크는 이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약 3개월동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케이뱅크 앱의 해외송금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친구초대 링크 전송하기’를 눌러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이 링크를 통해 친구가 최초로 해외송금을 완료하면 친구에게는 1만원, 본인에게는 5000원이 현금 리워드로 자동 지급된다. 초대 링크를 전송 후 받는 5000원 리워드는 제한이 없으며 초대를 통해 처음 해외송금을 하고 받는 1만원 리워드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리워드는 해외송금을 완료한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 20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케이뱅크 해외송금서비스는 24시간·365일 가능해 간편하고 저렴한 특징을 가지며 두 가지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해외계좌송금 방식으로 전 세계 19개 국가에 현지 계좌정보만 알면 바로 송금 가능하며 송금 수수료는 최소 4000원으로 저렴하다. 머니그램 방식은 전 세계 70개 국가에 최소 10분 안에 신속히 송금돼 현지에서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송금 수수료는 어떤 국가든 일괄 4달러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가지 방식 중 한 가지 방식을 이용해도 참여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해외송금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케이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 해보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이라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얼굴 가리고 피투성이 딸 질질 끌고가”…팔순 아버지의 눈물[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20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