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 2` 차량 및 제작 지원

송승현 기자I 2021.06.18 13:05:43
좌측부터 CLS, 더 뉴 E-클래스, 더 뉴 GLE, 더 뉴 GLS. (사진=벤츠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벤츠의 다양한 차량 및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지난해 최고 시청률 14%를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두번째 이야기다.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우정을 담은 드라마다.

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시즌 1에 이어 또한 번 시청자들의 하루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특히 시즌 2는 tvN과 더불어 글로벌 OTT 플랫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영돼 더 많은 시청자들과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시즌 2에는 드라마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과 사연들처럼 벤츠의 다채로운 차량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드라마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

못하는 게 없는 팔방미인 간담췌외과 조교수 이익준은 4-도어 쿠페 세그먼트의 개척자이자 디자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CLS’와 시너지를 이루며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99학번 동기 5인방의 홍일점 신경외과 부교수 채송화는 극 중 취미로 캠핑을 즐기는 채송화의 일상에 걸맞은 다재다능한 SUV ‘더 뉴 GLE’를 운전하며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실용성과 주행 성능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SUV의 매력을 보여준다.

이밖에도 지난해 10월 국내에 부분 변경 모델로 출시된 베스트셀링 세단 ‘더 뉴 E-클래스’를 비롯해, SUV의 S-클래스를 표방하는 ‘더 뉴 GLS’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폭넓은 라인업이 등장한다.

마크 레인 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최고의 고객 경험과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벤츠 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