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HC, 박세리와 손잡고 선케어 라인 ‘세이프 온’ 출시

윤정훈 기자I 2021.04.23 11:27:27

박세리, 필드 누비며 터득한 선케어 인사이트 녹여
AHC 선케어 디렉터로서 제품 기획, 개발 참여
비건 인증, 32가지 주의 성분 무첨가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화장품 브랜드 AHC가 골프 감독 박세리와 함께 기획·개발해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는 더 순하게 지켜주는 선케어, ‘세이프 온’ 라인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AHC 선케어 세이프 온 라인은 전 프로 골퍼이자 현재 골프 감독으로 활동 중인 박세리와 선케어 시장을 선도해오고 있는 AHC의 콜래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박세리는 AHC의 선케어 디렉터로서 자신만의 선케어 인사이트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사진=AHC)
박세리 감독은 “대한민국에서 자신보다 선케어를 많이 발라본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선케어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세이프 온 라인은 박세리 감독이 선케어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저자극, 안전성에 초점을 뒀다. 매년 강력한 차단 효과와 혁신적인 성분 및 공법으로 선케어 트렌드를 이끌어 온 AHC는 이번 신제품에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¹ 차단 효과까지 갖춰 더욱 강력해진 멀티 프로텍션 효과를 담아냈다.

풍부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32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해 피부에 더 순한 선케어 제품을 만들어냈다. 피부 자극 테스트, 안자극 대체 테스트,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 안전성도 입증받았다.

AHC는 ‘세이프 온’ 라인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7일에는 올리브영 명동 본점에서 박세리가 100명에게 선케어 제품을 선물하는 ‘박세리가 쏜다! 세이프 온 통큰 SUN心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