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 M 고객 대상 'M 퍼포먼스 개러지 카본' 캠페인 실시

이다원 기자I 2024.11.22 09:46:49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및 할인 혜택
12월 11일까지 전국 매장서 진행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BMW 그룹 코리아가 내달 11일까지 M 퍼포먼스 개러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연다.

BMW 코리아, M 고객 대상 M 퍼포먼스 게러지 카본 캠페인 실시. (사진=BMW 코리아)
22일 BMW 그룹 코리아에 따르면 M 퍼포먼스 개러지는 BMW 고성능 브랜드인 M 고객 특화 서비스 공간이다. 라운지 형태 독립 공간에서 M 모델의 유지·관리 및 다양한 M 액세서리 파츠에 대한 전문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용 고객은 M 전용 워크 베이에 직접 들어가 차량 정비 과정을 살펴볼 수 있고, M 전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정비 관련 궁금한 사항이나 작업 진행 상황 등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BMW 코리아는 M 브랜드의 매력을 알리고, 개러지 방문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BMW 코리아는 현재 군포, 수원오토월드, 일산 자유로, 부산 해운대 등 총 4곳의 M 퍼포먼스 개러지를 운영 중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M 퍼포먼스 카본 파츠를 구매하는 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 퍼포먼스 파츠와 휠·타이어 세트는 25%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방문 고객 대상으로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부 차량 부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20% 할인한다.

타이어 교체 고객이라면 BMW 오리지널 타이어를 1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교체까지 진행할 경우 최대 50%의 공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타이어 2본 교체 시 M 세차 버킷 및 세차 타월을, 4본 교체 시 M 보드 케이스를 증정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합산 이용 금액이 50만원을 초과한 고객에게는 M 세차 타월을, 100만원을 초과한 고객에게는 M 도어핀을 증정한다. 합산 300만원 초과 구매 고객에게는 BMW 보드 케이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단, 타이어 교체 시 주어지는 사은품과 합산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BMW 코리아는 향후 한층 더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M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