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듀이트리,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리뉴얼 출시

문정원 기자I 2017.12.13 10:47:11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피부의 건강한 유수분밸런스 케어를 도와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약산성 클렌저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를 리뉴얼하여 출시한다.

사진제공=듀이트리

'듀이트리 더 클린 랩 휘핑 클렌저 ’는 건강한 피부의 pH 지수를 고려한 pH6.2의 약산성 휘핑 클렌저로, 부드러운 거품이 촉촉한 세안을 돕는다. 정제수 대신 천연 계면활성제인 ‘사포닌’을 함유한 솝베리 추출물을 60% 함유해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으로 마사지하듯 모공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클렌징 해준다.

또한 아미노산, 미네랄 등이 풍부한 자작나무수액과 함께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꿀, 감태, 톳, 귤껍질 등에서 추출한 영양성분이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준다. 원터치 펌핑으로 밀도 높은 버블이 즉시 생성되어 빠르고 간편한 세안을 돕는다.

특히 듀이트리만의 7무 시스템을 적용한 ‘더 클린 랩’ 라인으로 실리콘, 설페이트, 파라벤, 미네랄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7가지 주의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듀이트리 마케팅팀 정원형 팀장은 “겨울철 촉촉한 세안을 위한 약산성 클렌저로, 간편하면서도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며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딥 클렌징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