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설 명절 앞두고 기프트세트 7종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3.01.11 12:26:43

2만~5만원대 합리적 가격대 프리미엄 커피 선물세트
홈카페 겨냥한 ''JOY'', 휴대성 고려한 ''HOPE'' 세트 구성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설 명절을 앞두고 기프트세트 7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기프트세트 7종을 출시한다.(사진=투썸플레이스)


‘희망’과 ‘행복’을 테마로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홈카페 트렌드가 유행하는 가운데 어디서든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투썸의 ‘에이리스트(aLIST)’ 제품과 함께 머그 또는 텀블러가 포함된 2만~5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의 선물세트로 구성했다.

먼저 에이리스트 제품과 머그로 구성된 투썸 조이(JOY) 기프트세트 3종을 선보인다. △스틱커피와 2가지 색상(화이트·옐로우)의 투썸 굽머그 세트가 포함된 ‘투썸 JOY 커피×머그 Ⅰ’ △텀블러형 머그를 두 가지 종류의 스틱커피와 즐길 수 있는 ‘투썸 JOY 커피×머그 Ⅱ’ △투썸의 시그니처 블렌드인 블랙 그라운드와 아로마노트 캡슐커피와 화이트 머그 세트로 구성된 ‘투썸 JOY 커피×머그 Ⅲ’ 등이다.

실용성에 중점을 둔 투썸 호프(HOPE) 기프트세트도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랩이 있어 휴대성이 좋은 텀블러와 핸드드립 커피, 스틱커피로 구성한 ‘투썸 HOPE 커피×텀블러 Ⅰ’ △핸드드립 커피와 라떼에 운전 시 편의성을 강화한 텀블러를 담은 ‘투썸 HOPE 커피×텀블러 Ⅱ’ △스틱커피와 핸드드립 커피 구성에 실내외에서 커피의 따뜻함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대용량 텀블러를 포함한 ‘투썸 HOPE 커피×텀블러 Ⅲ’ 등이다.

이외에도 일상은 물론 캠핑 등 야외활동에서도 간편하게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커피 단일 상품으로 구성된 실속형 선물세트 △투썸 JOY×HOPE 스틱커피도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가 9000원 상당의 투썸 화이트 머그를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썸하트 정회원이 오는 24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투썸하트 앱으로 머그 교환권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발행된다. 2월 5일까지 매장 예약 및 교환 가능하다. 오는 13일부터는 100% 당첨 행운의 이벤트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뛰어난 품질로 한 잔의 커피가 선사하는 힐링과 위로를 느낄 수 있는 투썸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선물세트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행복과 희망이 가득한 새해를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