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7% 할인”…롯데리조트, ‘엘포인트 플렉스 데이’ 진행

김정유 기자I 2025.09.24 08:20:3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롯데리조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롯데멤버스와 협업해 ‘엘포인트 플렉스 데이’ 프로모션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리조트속초, 부여,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엘포인트 1만 포인트 이상을 사용해 결제하면 롯데리조트 객실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기존 엘포인트 적립률 0.3%보다 33배 많은 10% 적립 혜택도 주어진다.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페이백 포인트는 투숙일 기준 익일 말까지 적립된다. 또 리조트당 선착순 10팀에게는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가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다.

롯데리조트속초는 동해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부여 백제문화단지와 인접한 롯데리조트부여에서는 역사와 문화를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 10월 문을 연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는 키즈(아이용) 공간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을 위한 펫룸, 펫 플레이그라운드 등의 시설이 마련돼 있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롯데리조트에서 마련한 이번 패키지로 다가오는 추석 연휴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물론 부모님께 여유와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리조트는 속초와 부여,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제주 아트빌라스에서 최대 5만원까지 객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은 엘포인트 아이디로 롯데리조트 통합멤버십 회원가입 후 다음달 12일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 5월 롯데멤버스와 롯데그룹 통합 ID 도입 및 상호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