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 6월 즉시 출고 캠페인..'XM3 HEV·QM6 퀘스트' 특별 상담도

손의연 기자I 2023.06.16 15:05:08

장우산, 제습기 등 기념 선물 증정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XM3 E-TECH 하이브리드(XM3 하이브리드) 및 QM6 퀘스트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프로그램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기간 중 전국 영업 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개소세 인하 종료 및 세제 개편으로 7월부터 차량 가격 인상이 확정됨에 6월 즉시 출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6월 구매 시 경제적 혜택이 높은 XM3 하이브리드와 QM6 퀘스트를 중심으로 상담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상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상품 특징에 더해 고객이 함께 고려 중인 주요 경쟁 모델들과 가격 대비 구성 사양, 판매 조건, 할부 가능 기간, 출고 예정 기간 등 다방면의 객관적 데이터에 각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XM3 하이브리드는 해외 시장에서 검증 받은 높은 상품성과 함께 국내 하이브리드 모델들 중 6월 내 즉시 출고가 가능하다. 72개월 할부 상품 선택으로 고객의 월 납부금 부담도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6월 QM6 퀘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전국 영업 전시장 특별 프로모션의 최대 90만원 할인, 소상공인 고객 20만원의 추가 혜택, 재구매 고객 가족 범위 확대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6월 판매 조건에 승용 모델 대비 115만원의 등록비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개소세 인하 효과와 6월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 상담한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장우산을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장마철에 유용한 제습기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황재섭 전무는 “지난주 발표된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와 정부 세제 개편으로 2주 뒤면 차량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지금은 정확한 차량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을 따져보는 특별한 상담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꼼꼼한 비교 상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