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올 뉴 인피니티 JX` 전국 시승행사

이진철 기자I 2012.06.27 15:20:07
[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한국닛산은 7일31일까지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7인승 럭셔리 크로스오버차량(CUV) ‘올 뉴 인피니티 JX’ 시승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념품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LG 옵티머스 뷰와 올뉴 인피니티 JX의 주말시승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닛산은 주말에는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VIP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올 뉴 인피니티 JX 뿐만 아니라 FX30d, QX 시승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또 JX 포토존 및 사진인화 서비스, 인피니티 카페, 키즈 놀이공간, 케리커쳐, 네일케어, LG 옵티머스 뷰 매직 넘버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도 7월9일부터 9월6일까지 광장동 워커힐호텔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올 뉴 인피니티 JX’를 전시한다. 무더운 여름철 도심 속 여가를 즐기는 가족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특별 전시로, 매일 100명의 방문객에게 인피니티 비치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를 통해 올 뉴 인피니티 JX의 진정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 뉴 인피니티 JX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