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쏠라, 삼성웰스토리 개최 B2B 식음박람회 2023 푸드페스타 참가

이윤정 기자I 2023.07.14 15:36: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케어푸드 브랜드 메디쏠라는 지난 7월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삼성웰스토리 2023 푸드페스타’에 참가해 F&B 관계사들의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사진=메디쏠라)
2023 푸드페스타는 삼성웰스토리가 개최하는 국내 유일 B2B 식음박람회로 올해로 5회째를 맞았으며, 총 44개 식품사가 참여해 1천80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이며 행사 개최 이후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었다.

메디쏠라는 메인 주제관인 ‘삼성웰스토리 R&D 센터 Tech&Future’ 부스에서 메디쏠라가 제공하는 당뇨케어 식단에서 착안하여 삼성웰스토리 R&D 센터와 함께 협업하여 만든 신메뉴 ‘당뇨케어 5종’을 행사 시제품으로 소개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올해 F&B 업계의 어려움과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360 솔루션’ 전용 부스를 운영하고, 식품 산업 트렌드 소개와 비전 제시를 위해 고령화 트렌드를 반영한 케어푸드 상품, 최소 인력으로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솔루션(OPS) 상품 등을 대표 전시 상품으로 소개했다.

메디쏠라가 삼성웰스토리 푸드페스타에서 소개한 ‘당뇨케어 5종’은 고령화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상품으로 동태큐브조림, 황태불고기라이스, 취나물소고기비빔밥, 고구마코코넛커리, 마파두부덮밥 총 다섯가지 메뉴로 선보였다. 이와 함께 삼성웰스토리 R&D 센터 Tech&Future 부스에서 최근 식품 업계에서 주목받는 메디쏠라의 특수의료용도식품 ‘암케어 식단’과 대표 상품인 일상 속 건강 케어식 ‘밸런스 식단’을 함께 선보였다.

한편 메디쏠라는 의료진 실증 기반의 ‘최적의 영양 기준 수립’, 자체 연구소의 ‘맞춤형 영양 설계’, 전문 의료기관의 ‘임상 증명’, 전문 생산시설을 통한 ‘정량화 구축’까지 브랜드만의 네 가지 약속을 철저하게 지키는 케어푸드 브랜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