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13일부터 11월 9일까지 4주간 플롭 직영 매장 3곳(불광천, 안국, 연남)에서 진행된다. 플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콜라보 메뉴는 매코매요에 불고기·베이컨·불닭 토핑을 풍성하게 더한 ‘매코매요미트올인’, 트러플마요와 바삭한 포테이토펍스를 조합해 단짠 매력을 살린 ‘트러플포테이토펍스’ 등 2종이다. 해당 메뉴는 매장뿐 아니라 포장 및 배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는 포스터, 메뉴판 등 협업 홍보물이 비치되며, 콜라보 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 복권 이벤트와 SNS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오뚜기 매코매요와 트러플마요 제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폭넓은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제 피자 브랜드 ‘플롭’은 매일 20시간 동안 천천히 숙성·발효한 버터 도우를 사용해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한다. 또한 100% 자연산 치즈와 이탈리아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다양한 토핑을 더해 독창적인 피자 메뉴를 자랑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