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영상 단편 부문 금상을 수상한 ‘컴프야’ 시리즈의 개막편 영상은 ‘야구, 좋아하세요?’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팬들이 직접 촬영한 팬캠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뜨거운 야구 열정을 담아내 호평받고 있다. 실제로 영상을 감상한 팬들은 ‘영상을 보니 다시 야구가 보고 싶어진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울컥할 수밖에 없다.’ 등의 공감어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컴프야’ 시리즈 영상은 지난해 야구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에는 금상을 수상하며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컴투스는 ‘컴프야’ 브랜딩 차원에서 매년 야구 자체에 초점을 맞춘 영상 시리즈를 선보이며, 전국의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컴투스 박영주 마케팅&컨텐츠 센터장은 “컴투스는 최고의 야구 게임들을 선보이며 No.1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내년에도 언제나 야구에 진심인 컴투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는 KBO 리그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프야2024’을 비롯해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성을 갖춘 ‘컴프야V24’ 등 다양한 KBO 리그 게임을 통해 야구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O 리그 최연소 30홈런-30도루를 달성한 슈퍼스타 김도영과 대표 모델 계약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