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덴스, 12월 올영세일 맞아 ’올리브영 어워즈 혀클리너 기획세트’ 출시

이윤정 기자I 2025.11.28 09:07:0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일레븐코퍼레이션의 프리미엄 구강케어 브랜드 라덴스(La dens)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 구강애프터케어 부문 수상을 기념해 ‘베럴 혀클리너’ 한정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일레븐코퍼레이션)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연간 멤버십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문 대표 상품을 시상한다.

이번 어워즈에서 구강애프터케어 3위를 수상한 ‘베럴 혀클리너’는 누적 200만 개 이상 판매된 스테디셀러로,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덴탈케어 부문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120개의 브러쉬와 이중 스크래퍼 설계로 다수의 전문가의 극찬을 받았으며, 백태 및 입냄새 제거 효과를 인정받아 구강 관리에 대한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일레븐코퍼레이션)
라덴스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12월 올영세일을 시작으로 한 달간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구성은 ‘베럴 혀클리너 블랙’ 한 개와 간편하게 교체가 가능한 분리형 헤드 ‘베럴 혀클리너 리필 블랙’, 휴대용 ‘베럴 혀클리너 미니 블랙’ 총 3개로 구성되며,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덴스 관계자는 “꾸준한 입소문과 고객들의 신뢰 덕분에 어워즈 수상이라는 영광을 얻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12월 한 달간 특별 기획세트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2월 올영세일은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