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에선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하는 뷰티 프로젝트도 연다. 스킨케어 브랜드 아빗은 인스타그램 121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김현중과 ‘뿌리는 클렌저’를 공개한다. 고주파 마사지기, 두피 필링기 등 뷰티 디바이스로 8000명의 서포터를 모은 페이스팩토리는 구독자 1900명의 그루밍 유튜버 승갱이와 가정용 다운펌 디바이스를 선보인다.
지난해 1억원 펀딩에 성공한 인플루언서 여리여리의 ‘콜라겐 글루타치온’은 6000명이 사전 알림을 신청했다. 청담동 20년차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브랜드 테미테미의 폼클렌저, 인플루언서 키미하우스의 메이크업 퍼프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와디즈 관계자는 “크라우드펀딩 성공의 핵심은 시장의 흐름과 서포터들의 수요를 반영하는 것인 만큼 와디즈는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며 “이번 기획전 기간에는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뷰티 제품 등 와디즈만의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신상품들이 공개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