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당당 시리즈 7종 한번에…홈플러스, '당당 버라이어티 팩' 선봬

남궁민관 기자I 2022.12.15 12:14:14

크리스마스 시즌 겨냥 홈파티 먹거리 할인전 전개
델리 비롯 생연어·한우·딸기에 와인·맥주까지 총망라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홈플러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인기 제품인 ‘당당 시리즈’를 필두로 풍성한 홈파티 먹거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델리 신메뉴를 비롯해 신선식품·가공식품·주류 등을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먹거리를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 모델들이 15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푸드마켓 강서점에서 델리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홈플러스)


먼저 홈플러스의 대표 델리 인기 제품인 당당 시리즈 신메뉴로 크리스마스 홈파티 세트 ‘당당 버라이어티 팩’을 준비했다. 당당 후라이드치킨과 당당 국산돼지후라이드를 비롯해 훈제삼겹살·마늘닭강정·한판닭강정·칠리새우·탕수육 등 총 7가지 인기 델리 메뉴를 함께 담아낸 세트 메뉴다. 가격은 1만9990원으로 3~4명이 즐길 수 있다. 또 12월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은 8990원에 내놓는다. 특제 갈릭소스로 마늘의 풍미를 입히고 갈릭 후레이크와 칩으로 고소함과 바삭함을 더했다.

노르웨이 생연어를 이용한 델리 메뉴 6종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인 ‘홈플식탁 생연어초밥(16입)’과 ‘홈플식탁 생연어새우초밥(16입)’은 2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노르웨이 생연어 초밥(10입)’, ‘노르웨이 양파연어 초밥(10입)’은 1000원 할인해 선보이며, ‘노르웨이 연어회’와 ‘연어새우캘리포니아롤(5입)’은 각각 1만1990원, 4990원에 내놓는다.

신선 먹거리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은 8대 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하고, 겨울 대표 과일 딸기 전 품목은 8대 카드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과 곡물비육 척아이롤은 최대 40% 할인하고, 치마살·갈비살·살치살·꽃갈비살 등 호주산 블랙앵거스 구이류는 20%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외 와인 전품목은 8대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세계맥주 30여종은 5개 1만원에 선보인다.

한상인 홈플러스 메뉴개발총괄이사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당당 시리즈를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티팩으로 새롭게 준비했다”며 “홈플러스가 준비한 먹거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