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은 세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알싸하게 매콤한 고추바사삭, 담백한 오븐바사삭, 단짠 갈비맛의 갈비바사삭 등 굽네 시그니처 치킨 맛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영양 성분은 한 팩당 단백질을 최대 24g 함유해 하루 권장량의 44%를 섭취할 수 있다. 조리법도 간편해 에어프라이어로 15분이면 완성된다.
정식 출시 전 진행한 사전 판매에서는 일주일 만에 1분기 예상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호응을 얻었다.
굽네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자사몰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피 닭가슴살 10팩을 최대 65% 할인하며 고추바사삭 제품은 팩당 1590원에 판매한다. 주문 금액이 많은 구매왕 3명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포토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굽네몰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바삭한 식감을 구현하는 데 집중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제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외국행 꿈에 엄마가 걸림돌…친모 살해 뒤 옆에서 잠든 아들[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200006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