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선물은 이곳에서”…보리보리, ‘얼리 추석’ 기획전

김정유 기자I 2025.09.15 09:01:1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LF(093050)는 추석을 앞두고 자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아이들을 위한 ‘얼리 추석’ 기획전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LF
우선 1차 기획전은 오는 19일까지 열리며 ‘닥스 리틀·베이비’ 제품을 집중 조명한다. 체크 패턴과 차분한 색감을 바탕으로 영국 감성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은 브랜드로, 가족 모임에 어울리는 셔츠, 원피스, 구두부터 여행에 적합한 맨투맨, 후드티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오는 17일 오전 11시에는 보리보리 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닥스 리틀·베이비 제품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 상품 10% 즉시 할인 쿠폰과 보리보리 상품기획자(MD) 추천 제품에 적용 가능한 20% 즉시 할인 쿠폰도 기간 내 무제한 제공한다.

2차 기획전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블루독, 베베쥬, 버블트리 등 인기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인기 유아동 브랜드 4개를 선정해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오는 22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라이브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복을 구매할 수 있다.

또 기획전 대상 패션 전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매일 1회 제공한다. 다음달 4일까지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상품도 마련한다.

보리보리 관계자는 “긴 연휴가 예고된 만큼, 어느 때보다 다양한 제품과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랑하는 아이들과 즐겁고 알찬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