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엔에이, 모바일게임 ‘슬램덩크’에 윤대협 선수자료 추가

김정유 기자I 2022.05.02 10:25:0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디엔에이(DeNA)는 자사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서 각성 윤대협 선수자료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스핀무브 덩크’, ‘젤리 레이업’, ‘정교한 패스’, ‘환영 돌파’, ‘백드리블 페·어’, ‘플라잉 블록슛’ 등 기존 6개 스킬에 마스터리가 더해졌다.

우선 ‘스핀 무브 덩크’에는 ‘회전 회오리’와 ‘천둥 블링크’가, ‘젤리 레이업’에는 ‘젤리 페·어’, ‘액셀 노룩슛’ 등이 추가됐으며, ‘정교한 패스’에는 ‘캐칭퀵패스’가 업데이트됐다.

또한 ‘환영 돌파’ 중 사용할 수 있는 ‘환영 스텝백’과 ‘환영 탈출’, ‘백드리블 페·어’를 활용한 ‘360도 레이업’과 ‘완벽패스’ 등의 스킬이 추가돼 마스터리가 한층 강화됐다.

디엔에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7일까지는 시합 누적 승리나 완료 등 특정 임무 조건을 완료하면 용맹 교환코인과 응원 선택팩을 얻을 수 있다.

용맹 교환코인은 능남 지존 프로필, 농구공 스킨(능남) 등은 물론 랭크보호카드, 경쟁코인, 바스켓코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오는 14일까지는 누적 득점, 누적 어시스트, 누적 리바운드, 누적 블록 등의 임무를 완수하면 MVP특훈선택상자, 스킬훈련카드, 합숙훈련카드 등이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