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가을 밤, 청평호에 흐르는 감미로운 재즈 선율

온라인총괄부 기자I 2013.10.16 12:13:00
[온라인총괄부] 청평호의 은은한 달빛 아래 라이브 재즈 공연과 이탈리안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마련됐다.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마리나클럽&리조트 퍼핀스베이는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재즈 온 더 리버, 위드 와인(Jazz on the River, with Wine)’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즈 온 더 리버, 위드 와인’은 지난 10월 6일 막을 내린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의 감동을 이어가고 퍼핀스베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문화행사다.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해온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재즈 쿼텟(4중주)의 무대로 진행된다.

특히 10월 26일에는 세계적인 재즈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Rob Van Bavel)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네덜란드 출신 재즈피아니스트 롭 반 바벨은 신인들의 최고 등용문으로 일컬어지는 델로니어스몽크컴페티션(Thelonious Monk International Jazz Competition) 등에서 입상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다. 2008년 첫 내한공연을 비롯하여 유럽, 미국, 러시아, 일본 등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재즈싱어 이부영과의 듀오 음반 를 통하여 한국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의 자문을 맡은 박용규 재즈기타리스트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뿐만 아니라 무대에 서는 뮤지션들에게도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장에서는 공연과 와인, 맛있는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즈 패키지프로그램’도 별도로 준비돼 일상을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감미로운 선율에 귀를 기울이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재즈 온 더 리버, 위드 와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퍼핀스베이 홈페이지(http://puffinsbay.com)와 대표번호(1566-7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핀스베이는 올 6월에 오픈한 힐링리조트로, KBS 수목미니시리즈 ‘비밀’, Mnet ‘봄여름가을겨울의 숲-박진영 편’, 맥심 화보 등 다양한 미디어에 핫플레이스로 소개되고 있다.

▶ 관련기사 ◀
☞ 삼성증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서 'mPOP' 현장 이벤트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엄마와 아이를 위한 재즈 공연` 후원
☞ [포토]2주년 기념공연 갖는 하이진 재즈 콰이어
☞ 예술의 전당 공연, 이제 영화관서 본다
☞ 레이디스 코드 공연에 군인들 떼창 "예뻐 예뻐"
☞ '멍든 꽃=멍든 사회'…연극 '팬지' 내달 공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