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마리나클럽&리조트 퍼핀스베이는 10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재즈 온 더 리버, 위드 와인(Jazz on the River, with Wine)’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즈 온 더 리버, 위드 와인’은 지난 10월 6일 막을 내린 ‘자라섬국제재즈페스티벌’의 감동을 이어가고 퍼핀스베이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된 문화행사다. 다양한 무대에서 공연해온 실력파 연주자들로 구성된 재즈 쿼텟(4중주)의 무대로 진행된다.
|
이번 행사의 자문을 맡은 박용규 재즈기타리스트는 “이번 콘서트는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뿐만 아니라 무대에 서는 뮤지션들에게도 추억과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현장에서는 공연과 와인, 맛있는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재즈 패키지프로그램’도 별도로 준비돼 일상을 벗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감미로운 선율에 귀를 기울이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재즈 온 더 리버, 위드 와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퍼핀스베이 홈페이지(http://puffinsbay.com)와 대표번호(1566-7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퍼핀스베이는 올 6월에 오픈한 힐링리조트로, KBS 수목미니시리즈 ‘비밀’, Mnet ‘봄여름가을겨울의 숲-박진영 편’, 맥심 화보 등 다양한 미디어에 핫플레이스로 소개되고 있다.
▶ 관련기사 ◀
☞ 삼성증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서 'mPOP' 현장 이벤트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엄마와 아이를 위한 재즈 공연` 후원
☞ [포토]2주년 기념공연 갖는 하이진 재즈 콰이어
☞ 예술의 전당 공연, 이제 영화관서 본다
☞ 레이디스 코드 공연에 군인들 떼창 "예뻐 예뻐"
☞ '멍든 꽃=멍든 사회'…연극 '팬지' 내달 공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