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코리아펀딩 전용 몰 '코펀샵' 손 세정제 및 친환경 제품 등록

최애숙 기자I 2020.06.17 10:26:03

- 손 세정제, 친환경 생필품 등으로 상품 품목 확대
- 중소기업과 협업하여 다양한 상품 꾸준한 업데이트 예정

[이데일리TV 최애숙PD] 기업금융 전문 P2P 회사 코리아펀딩이 운영하는 전용 몰 ‘코펀샵’에서 코로나19 여파 속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손 세정제 및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등록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코펀샵의 가장 큰 특징은 코리아펀딩을 통해 P2P 대출을 신청한 법인 대출자의 상품을 등록하여 투자자들에게 홍보하는 상호보완적 운영을 한다는 점이다. 법인 대출자 입장에서는 자사 제품을 자연스레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투자자 입장에서는 법인 대출자의 제품을 직접 사용함으로써 해당 기업의 사업성을 직접 검증할 수 있다.

현재 코펀샵에 등록된 제품은 손 세정제를 비롯하여 친환경 비누, 칫솔, 세제, 오일뿐 아니라 프리미엄 주방도구, 의류 살균 기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건강보조식품, 견과류, 안마의자, 가전제품, 보디용품 등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군을 선별,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이달 중 해당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코리아펀딩 관계자는 “이제는 소비자들이 생필품을 선택할 때에도 환경친화적, 건강(웰빙),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위생까지 여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있는 만큼 이를 충족할 수 있는 제품군을 선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코펀샵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코리아펀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